채팅

인게임 채팅
쉽게 구현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해요


다양한 팀에서 뒤끝 채팅을 선택했어요

이런 고민이 있으신가요?

"게임에 재미를 더하고 싶어요"
"채팅을 넣고 싶지만 구현하기가 어려워요"
"작은 인원으로 어뷰저를 관리하기 힘들어요"

뒤끝 채팅의 강력한 기능을 소개합니다

개발

쉽고 빠른 구현



뒤끝 채팅을 활성화하면 곧바로 실시간 채팅 서버와 연결돼요.

SDK를 추가하면 Unity에서 곧바로 채널 생성, 채널 입장, 메시지 전송, 메시지 수신 등의 필요한 모든 메소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귓속말, 팀 채널, 언어별 채널, 국가별 채널 등 원하는 종류의 채널을 모두 만들 수 있어요.

특히 베이스의 '길드'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면 길드 채널을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접속자 수에 따라 자동으로 서버가 확장돼요.

코드를 작성할 필요 없이 자동확장 옵션을 활성화하세요. 채널 최대 인원은 최대 5000명까지, 동시 접속자는 최대 10만명까지 확장할 수 있어요.
개발자 문서
운영

효과적인 운영 기능



신고를 접수하고, 악성 유저를 차단할 수 있는 운영툴이 준비되어 있어요.

신고 상황의 맥락과 중복으로 접수된 신고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도배를 제한하고, 비속어 표현과 신고 사유를 언어별로 관리하세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운영툴에서 관리자 메시지를 손쉽게 보낼 수 있어요.

콘솔 가이드

채팅

채널 안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해요

시스템 메시지

콘솔에서 시스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번역

메시지를 번역해서
해외 유저와 쉽게 대화해요

커스텀 인증

외부의 유저 서버를
채팅 서버에 연결할 수 있어요

유저 신고

메시지와 유저를 신고하고
신고 내역을 확인해요

유저 제재

채팅을 정지시켜
어뷰저를 제재해요

도배 방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일정 시간 채팅 입력을 방지해요

비속어 필터링

쾌적한 채팅 문화를 위해
필터링할 문구를 설정해요

지원하는 게임 엔진 SDK 및 API

안전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 확인하기

획기적인 인프라 구현

진화된 기술력
다년간의 뒤끝챗(v1) 서비스 경험

AWS 공식 파트너사

안정성 있는 클라우드 서버
공신력 있는 보안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게임 서버는 이미 구현되어 있어서 채팅만 붙이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네, 채팅만 따로 사용할 수 있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채팅 서버에 유저 정보를 전달해주는 ‘인증 서버’의 경우, 이미 구축해둔 서버가 있다면 엔드포인트를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뒤끝에서 제공하는 유저 인증 서버를 사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문서 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질문이 있으신가요

게임에 소통 기능을 넣고 싶다면?

채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뒤끝 채팅을 무료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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